Product Reviews/Item

[리뷰] 블랙 사이렌 콜드컵_텀블러

챙호우 2022. 2. 6. 14:57
반응형

신년맞이 텀블러 하나를 사보았다

우리 부부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편이기에

언제나 텀블러를 이용하고있다

 

텀블러를 사용하면 음료 한잔씩만 먹어도

한번에 별 서너개 쯤은 순식간에 모으기 때문이다

 

MD 진열대

임인년 신규 MD가 출시 후 조금 늦게

매장에 왔더니 거의 다 팔리고 없었다...

 

아쉬운대로 올해 새로 사용할 텀블러를 보았다

 

요걸로 정했다

본인 선택은 블랙 사이렌 콜드컵이다

늘상 벤티사이즈만 먹는 우리에게 딱이기 때문이다

 

다른 사람들은 벤티사이즈 너무 크다고 느끼지만

음료 몇번 먹다보면 다 없어지는게 너무 허탈해서

그냥 몇 년째 벤티사이즈만 고집하고 있다

 

반응형

봉투가 바뀌었다

텀블러를 구매하니 포장봉투가 바뀌었다

예전에는 더 넓은 봉투였는데 좁고 긴 봉투로 바뀌었다

 

근데 바뀐 봉투가 더 맘에드는건 안비밀

 

잘써봐야지

언제나 스타벅스 텀블러는 사이렌이 그려진게 예쁜것같다

설명서도 잘 읽어주고 쿠폰도 어플에 등록해두었다

 

블랙톤의 스타벅스 텀블러는 언제든 추천한다

추가로 플라스틱 제품이다보니 보온은 되지않는다

 

그럼, 끗!

반응형